2024-04-17 00:30 (수)
설빙, 브랜드 모델 ‘아스트로’와 함께한 ‘사계절 맛있는 설빙’ NEW 광고캠페인 공개
설빙, 브랜드 모델 ‘아스트로’와 함께한 ‘사계절 맛있는 설빙’ NEW 광고캠페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1.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아이돌 ‘아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 선보여
설빙 제공
설빙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o.1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가 출연한 새로운 광고캠페인 ‘사계절 맛있는 설빙’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아스트로가 설빙의 인기 메뉴인 빙수를 비롯해 토스트, 생과일 주스, 케이크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를 맛있게 먹고, 소개하는 장면이 돋보인다. 특히, 매장에서 설빙의 메뉴를 즐기던 멤버들이 숙소에 있던 멤버에게 빙수를 넘겨주는 광고 콘티로 배달까지 가능한 설빙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아스트로가 직접 부른 중독성 있는 CM송도 화제다. ‘간식송’을 발랄하고 산뜻한 분위기로 편곡 및 개사한 ‘설빙송’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설빙송’은 광고뿐만 아니라 전국 설빙 매장에서도 들을 수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설빙’과 방송계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 ‘아스트로’의 환상적인 ‘케미’가 어우러져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광고 캠페인이 완성된 것 같다.”며, “아직 설빙의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잘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아스트로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 맛있는 설빙’ 광고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의 교통광고와 주요 극장, 편의점을 비롯해 케이블 채널과 IP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광고 인증샷을 남기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빙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