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10 (토)
국내 유저들을 위한 순토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순토닷컴’ 론칭
국내 유저들을 위한 순토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순토닷컴’ 론칭
  • 최선은
  • 승인 2018.11.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제품 구매 시 살로몬 백팩 등 사은품 증정 및 신규 회원 대상 10% 할인 쿠폰 지급
'순토닷컴' 모바일버전
'순토닷컴' 모바일버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리드그렌)가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Suunto)가 국내 고객을 위한 한글 버전의 순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순토닷컴(www.suunto.com)’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순토닷컴은 국내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모든 순토 제품에 대한 정확한 한글 버전의 사용설명서가 제공되며, 웹과 모바일 사용에도 최적화되어 제품 구매를 원하는 국내 고객들의 편의를 더했다.

 

순토닷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 가입 후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사은품을 증정한다. ▲순토 9 시리즈, ▲스파르탄 스포츠 WHR, ▲순토 3 피트니스 구매 시 살로몬 백팩과 스트랩, 순토 보틀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순토닷컴 신규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준다. 신규 회원 대상을 위한 스페셜 쿠폰으로, 순토닷컴에서 3개월 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오는 26일에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순토닷컴 회원에게만 사전 오픈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의 순토 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가 진행되는 26일부터 7일간 매일 오전 11시 순토 정품 시계 1개씩을 11만원 특가로 구매 가능한 ‘원데이 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순토닷컴 오픈 기념 진행 이벤트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토 닷컴 페이지에서(www.suunto.com) 확인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