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50 (금)
플레이제이,황보·강예빈 ·슬리피 와 동아TV 뷰티앤부티 성공적 합류
플레이제이,황보·강예빈 ·슬리피 와 동아TV 뷰티앤부티 성공적 합류
  • 최선은
  • 승인 2018.11.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뷰티앤부티 시즌3 에 합류한 플레이제이, 동아TV 뷰티앤부티 방송 캡쳐화면
사진=뷰티앤부티 시즌3 에 합류한 플레이제이, 동아TV 뷰티앤부티 방송 캡쳐화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가수 플레이제이 가  동아 TV 뷰티 앤 부티 시즌 3 진행자로 합류하며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플레이제이 는 지난 12일 방영분 뷰티앤부티 진행자 황보,슬리피, 강예빈 의 환영과 함께 등장하며 3회차부터 본격적으로 진행자 로 합류를 시작했다.

​​MC 슬리피는 플레이제이 를 가수로 MC로 한국 뿐만 아니라 타이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차세대 한류 만능 엔터테이너 로 소개했고 플레이제이 는 뷰티앤부티 구호를 외치며 아이돌 소개 못지 않은 과즙미넘치는 깜찍한 자기소개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황보 또한 플레이제이 자기소개 구호에 시즌3 가 될동안 자신도 생각 하지 못한걸 플레이제이 가 생각해냈다 며 철저한 준비성을 칭찬했다.

​플레이제이 는 자기소개에 이어 본격적으로 제품들을 전격 분석하고 소개하며 첫 녹화임에도 뷰티 마스터 로써의  프로다운 면모를 엿보였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중국 예능 한위싱동타이 와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아이돌주간) MC 로써 백지영 , 블락비 , 클라라 , 가희 , 레드벨벳 , 티아라 , 자우림 밴드 , 헬로비너스 , 에이핑크 , 인피니트 , 마마무 ,에디킴 , BTS , B.A.P , 피에스타 , FT 아일랜드 , 틴탑 , 나인뮤지스 , 전효성 , 은지원 , 방탄소년단 , FX 루나, 슈퍼주니어 예성, (故) 종현, 오마이걸, 방탄소년단, 스텔라, 여자친구, 현아,
NCT DREAM (엔시티드림) , 라붐, 빅스, 인피니트, 악동뮤지션, 펜타곤, 아스트로, 볼 빨간 사춘기, 크로스 진, 정준영, 몬스타엑스, 업텐션, 모모랜드, 24K, 박재정, 구구단, CLC , 핫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김용국, 장문복, 타까다 켄타, 사무엘, 안형섭, 이의웅, 박성우, 유선호, 위키미키, 레인즈 , JBJ , 배우 강하늘, 배우 정일우, 배우 현우, 배우 지수 등 최고의 K-POP 스타들과 배우들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대만 전역에 한류를 알려왔다.

플레이제이 는 최근 10월 부터 국내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 돌입했으며 채널A 플러스 쇼프리티 , SBS CNBC 유행백서 ,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 3 , 멋 좀 아는언니 시즌 5 에서 메인 MC 등을 맡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및 출연중이다.

플레이제이 가 출연하는 뷰티앤부티 시즌3 는 매주 토요일밤 8시 에 동아TV 를 통해 방영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