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0 (목)
올리비아의 부산 맛집 탐방기, 그리고 여행지 메이크업 꿀팁
올리비아의 부산 맛집 탐방기, 그리고 여행지 메이크업 꿀팁
  • 최선은
  • 승인 2018.11.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비아 1박2일 부산여행기 2일차
올리비아 1박2일 부산여행기 2일차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올리비아는 지난 11월 11일에 일정소화 및 여행을 위해 떠난 ‘1박 2일 부산 여행기 2일차’를 유투브에 게시했다.

 

올리비아는 해운대 앞 바다가 바로 보이는 관광 유람선 선착장 앞 횟집에서 작은 아버지와 함께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한상차림을 즐겼고 SNS 상에서 화제가 되어 서울에서도 사러 내려간다는 몬스터파이를 방문하는 등 지역 맛집들을 탐방하였다. 특히 오륙도에 직접가서 스카이워크 체험을 하며 부산의 전경을 한 눈에 담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부산에서의 마지막 날 역시 좋은 사람과 좋은 공간,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보낸 올리비아는,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로써 뷰티 컨텐츠 제작을 위해 여행지 메이크업 역시 선보여 화제다. 여행시에는 짐을 간소화하기 위해 원소스멀티유즈 제품, 샘플 제품을 선택하는 등 실제 올리비아의 생활 팁과 함께 설명하여 더욱 이목을 끌었다.

 

올리비아를 포함한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한스 그룹의 한상철 실장은 “올리비아의 이번 부산 여행기 브이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대리만족 및 힐링을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비아는 한스 그룹 소속의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팝페라 그룹 클라라의 리더로 활동하며 팔방미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