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0 (금)
채널A ‘보컬플레이’, 첫 경연 돌입! 윤일상 “BGM인지 라이브인지 구분 못해… 예술이다”
채널A ‘보컬플레이’, 첫 경연 돌입! 윤일상 “BGM인지 라이브인지 구분 못해… 예술이다”
  • 최선은
  • 승인 2018.11.1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컬플레이
사진= 보컬플레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채널A의 신개념 아카펠라 음악쇼 ‘보컬플레이’의 본격적인 경연이 시작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보컬플레이’ 예고 영상에는 플레이어들의 화려한 변신과 프로듀서, 관객(보컬메이트)들의 생생한 리액션이 담겨 본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로듀서 윤일상은 플레이어들의 무대를 보고 “BGM인지 실제 라이브인지 구분할 수 없을 정도”, “예술 작품”이라며 감탄한다. 이 밖에도 출연진들의 “인간계가 아니다”, “진짜 괴물들 같다” 등의 다양한 감탄사가 연이어 등장한다.

 

이미 팀이 확정된 윤상 팀 유성은과 윤일상 팀의 엑시트, 뮤지 팀 에이치-하스(H-has)X히스(Hiss) 등의 공연 모습도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드래프트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플레이어들인 만큼 프로듀서와 만드는 케미를 두고 기대감이 큰 상황이다.

 

특히 마치 ‘오페라의 유령’을 연상시키는 무대 연출도 주목할 만하다. 그 동안의 음악 경연과 차별되는 본격적인 ‘음악의 장’을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다.

 

A조 드래프트 최종 결과와 첫 팀 공연이 공개될 채널A ‘보컬플레이’ 2회는 17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