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40 (토)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호주가족 시즌2 지난 주 최고 시청률 기록 다시 깨다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호주가족 시즌2 지난 주 최고 시청률 기록 다시 깨다
  • 최선은
  • 승인 2018.11.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 MBC 에브리원)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가족들이 지난 주에 이어 11월 15일 방송에서 또 한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 2’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청률 역사를 새롭게 쓰고 떠났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가족편 전국 시청률 (유료가입)은 4.8%, 수도권 시청률은 5.7% 까지 상승했는데 이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 2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지난 주 호주 가족들이 전국 시청률 4.5%, 수도권 5.1%로 세운 시즌 2 최고 시청률 기록을 시청률 상승과 함께 이날 스스로 그 기록을 갈아치운 것이다.

 

이날 호주 가족들은 공항으로 떠나기전 마지막 한국 여행기로 설악산을 여행하며 따뜻한 나라 호주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울긋 불긋 단풍이 물든 한국 가을을 만끽했다. 

 

호주 가족들은 지난 10월 25일 한국 첫 방문 날부터 시청률 4%대를 넘으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는데 총 4회 방송 동안 매회 연속 시청률이 상승 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