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인기!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인기!
  • 최선은
  • 승인 2018.11.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뮤즈 뮤즈 박시연
라뮤즈 뮤즈 박시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라뮤즈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여배우와 같은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RETURN 2 BLESSING VISUAL CREAM)’이  출시부터 화제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실제 라뮤즈 에스테틱 고객 대상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을 받은 라뮤즈 데일리 에센셜즈 리제러레이팅 크림’ 과 ‘라뮤즈 비비크림’을 믹스해 발라주던 제형을 개발하여 출시되었던 ‘리턴 투 비주얼 밤’이 업그레드 된 신개념 비주얼 크림이다.

 

특히,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피부의 보습, 탄력 그리고 커버 까지 3중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감추는 것이 아닌 피부 자체가 되살아나 자연스러운 에스테틱 스킨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유일 최고 크림 비율 73.9% 함유해 기초를 바르는듯한 발림성으로 가볍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보습으로 필터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보습항산화특허성분 - 그리놀H (허브추출물 6종, 라벤더꽃, 베르가못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프리지어, 카모마일,로즈마리잎) 함유로 피부의 보습 성분을 강화했으며, 피부의 고민인 탄력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의 잔주름을 커버할 수 있는 구상폴리머가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여 보다 어려보이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실제 라뮤즈의 모델인 박시연도 평소 피부 관리를 위해 라뮤즈 에스테틱에서 케어 후 바르던 제품으로, 투명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위해 촬영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직접 가지고 다니며 애용하고 있다.

 

박시연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 라뮤즈 ‘비주얼 크림’은 오는 GS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11월 20일부터 미리주문하기가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