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50 (토)
더본코리아 빽다방, 성주참외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 2종 출시
더본코리아 빽다방, 성주참외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 2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4.2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성주참외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 2종 출시
더본코리아 빽다방, 성주참외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 2종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당도가 높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성주참외를 활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2종(완전성주참외&성주참외꿀스무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더본코리아와 경북 성주군이 참외 농가 지원을 위해 맺은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됐다. 빽다방은 성주참외를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하고 판매함으로써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성주참외를 활용한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성주참외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려 시원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완전성주참외’는 당도 높은 성주참외를 그대로 갈아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성주참외꿀스무디’는 우유와 참외, 얼음을 함께 블렌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꿀을 드리즐해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수분이 많고 당도가 높은 성주참외를 활용한 이번 신메뉴는 더운 날씨에 수분 보충 및 당 충전용 음료로 마시기 좋으며, 색다른 과일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이번 성주참외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완전성주참외’가 4천원, ‘성주참외꿀스무디’가 4천 5백원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재미있고 맛있는 경험을 전하는 ‘우리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는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이번 메뉴를 통해 성주참외의 시원한 풍미도 즐기고 참외 농가도 도울 수 있는 1석 2조의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또한 빽다방은 멤버십을 활용해 스탬프 적립 및 무료쿠폰 증정, 스마트오더 주문, 모바일쿠폰 예약전송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가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