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송포유 시즌5’ 스트레이키즈 외모 서열은?
‘어송포유 시즌5’ 스트레이키즈 외모 서열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1.23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어송포유 5’
사진= ‘어송포유 5’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멤버 전원이 우열을 가리기 힘든 꽃 미모를 뽐내는 미소년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최고 얼굴은 누구일까?

 

그룹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의 외모 서열이 매겨졌다.

 

내일(23일)오후 방송되는 KBS 글로벌 음악 프로그램 ‘어 송 포 유 시즌5’에서 스트레이키즈의 막내인 아이엔이 냉혹하게 매긴 멤버들의 외모 순위가 공개된다.

 

'어송포유 5'는 세계 각국에서 모인 케이팝 팬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리퀘스트를 들어주는 음악 토크쇼로 스트레이키즈에게 가장 잘 생긴 멤버는 누구냐는 팬의 질문이 나오자, 프로그램 MC인 려욱이 멤버 중 막내인 아이엔에게 멤버들의 외모 서열을 매겨달라고 요청했다.

 

꼴찌만은 피하고 싶은 일부 멤버들은 자신을 중간에 어디든 끼어달라며 막내에게 떼를 썼지만 아이엔은 냉정하게 가겠다가고 말한 뒤 9명의 순위를 차례차례 매겼다.

 

총 9명 중 자신을 8위로 꼽은 아이엔은 7위로 창빈, 6위 우진, 5위로 방찬을 지목했다. 순위가 올라갈수록 좋은 순위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혹시 내가 꼴찌가 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에 멤버들의 표정에서는 초조함에 묻어났다. 스트레이키즈 외모 서열 남은 순위는 23일 저녁 ‘어송포유5’ 스트레이키즈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트레이키즈는 또 프로그램의 입주 신고식 코너인 ‘아이엠그라운드 매력 소개하기’를 통해 애교 대결도 펼쳐 보인다. 한이 귀요미 송으로 포문을 열고 방찬은 ‘샤워 후 애교’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애교 개인기로 맞선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멀리 인도의 미조람이라는 곳에서 사는 여대생들이 스트레이키즈와 관련된 애틋한 사연을 보내와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케이팝과 어송포유 프로그램의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어 송 포유‘는 시즌5까지 진행되는 동안 BTS와 엑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이 다녀가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슈퍼주니어 려욱이 진행을 맡고 있는 가운데, 오마이걸, 우주소녀, NCT127, 몬스타엑스, 스트레이키즈 등이 출연했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어송포유’ 또는 ‘AS4U’의 키워드로 검색하면 프로그램 공식 채널로 들어갈 수 있다. 유튜브와 KB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myK를 통해 매주 금요일 저녁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KBS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