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10 (토)
정확도와 정밀함을 갖춘 시계 미도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실리콘
정확도와 정밀함을 갖춘 시계 미도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실리콘
  • 최선은
  • 승인 2018.11.2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도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실리콘(MIDO Multifort Chronometer Silicon)
미도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실리콘(MIDO Multifort Chronometer Silicon)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는 스포티한 디자인부터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될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실리콘(Multifort Chronometer Silicon)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도의 대표 라인인 멀티포트는 시드니 하버 브릿지의 아치형 구조에서 모티브를 얻어 유려한 곡선미와 부드러운 실루엣을 더한 시계로 유명하다.

 

​이 모델 역시 하버 브릿지의 직선을 표현하듯 다이얼 내부에 제네바 스트라이프 패턴과 눈금이 새겨져 다이얼과 베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새틴 피니싱 및 폴리싱 마감한 인덱스와 핸즈는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하며 케이스 백은 인그레이빙 된 일체형 플랜지가 특징이다.

 

이번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라인의 더욱 특별한 부분은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기관인 COSC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미도 대표 무브먼트인 칼리버 80 실리콘 무브먼트를 장착하였다.

 

​밸런스 스프링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한 이 무브먼트는 부식과 외부 충격에 강해 안전성이 뛰어나고, 자성에 영향을 받지 않아 정확한 시간 측정을 보장한다.

 

​또한 80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여 오랜 기간 유지된다. 이 모델은 국내 5가지 스타일로 판매될 예정이다.

 

미도는 이러한 정확도와 정밀함을 미도의 대표 라인인 멀티포트에 장착하여,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를 두며 하이엔드 워치로 더욱 발돋움 하고자 한다.

Tag
#미도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