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20 (금)
에어부산, 올해도 ‘미래의 이대호 선수’를 위한 꿈의 야구교실 실시
에어부산, 올해도 ‘미래의 이대호 선수’를 위한 꿈의 야구교실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1.25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이대호 선수와 함께하는 꿈의 야구교실' 행사
에어부산 '이대호 선수와 함께하는 꿈의 야구교실' 행사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올해도 지역 야구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꿈을 선물하는 자리를 가졌다. 

 
에어부산은 23일(금) 오전 부산 기장군 소재 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이대호 선수와 함께하는 에어부산 꿈의 야구교실’을 실시했다. 지역을 대표하는 야구선수이자 에어부산의 홍보대사이기도 한 이대호 선수와 야구선수를 꿈꾸는 아이들과의 의미있는 만남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부산 지역 4개 초등학교의 엘리트선수 어린이들이 참여해 더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야구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은 이대호 선수와 코치진들에게 직접 타격, 피칭, 캐치볼 등 야구 원포인트 레슨을 받았으며, 질의응답 형식의 멘토링 시간도 가졌다. 이대호 선수는 지역 어린이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갖는 것이 뜻깊다고 하며,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야구선수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대호 선수와 함께하는 꿈의 야구교실’ 행사는 에어부산의 사회공헌 활동 중 청소년을 위한 ‘꿈의 활주로 프로젝트’ 중 하나다. 이 행사는 지역 야구 꿈나무들을 위해 홍보대사인 이대호 선수와 함께 손을 잡고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5년도에 시작해 올해로 4회째다. 올해 행사는 지난 19일(월) 개막해 다음달 2일(일)까지 진행될  ‘2018 기장국제야구대축제’ 기간 중 실시됐다.

 
아울러 에어부산은 홍보대사 이대호 선수와의 인연을 2012년부터 7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대호 선수가 일본에서 활약하던 지난 2012년부터 2015년까지는 지역 청소년과 일본에 가서 야구 경기도 관람하고 이대호 선수와 직접 만나는 ‘드림투어’ 프로그램을 총 4회 실시하기도 했다. 국내 복귀 후에는 ‘꿈의 야구교실’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