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0 (금)
2018 AAA 류이호-윤아, 행사 시작전 인터뷰 공개
2018 AAA 류이호-윤아, 행사 시작전 인터뷰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8.11.28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AAA V라이브 캡처
2018 AAA V라이브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대만 배우 류이호가 2018 AAA에서 배우 윤아와 단둘이 만나 관심을 끈다.

 

28일 2018 AAA 측은 행사 시작에 앞서 류이호와 윤아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들의 만남이 성사된 배경은 윤아가 대만 팬미팅에서 함께 호흡 맞추고 싶은 베우로 류이호를 꼽았기 때문이다.

 

윤아는 "얼마 전 류이호씨의 영화를 본 적이 있다. (그래서) 타이페이에서 (영화 촬영을) 한다고 하면 류이호 씨랑 하고 싶다고 얘기한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류이호는 "꿈을 꾸는 것 같다. 느낌이 너무 이상하다"고 말했다. 또 그는 "당시 윤아씨 팬미팅 영상을 주변 친구들이 많이 보내줘서 알게 됐다. 답장 드려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렇게 만나게 되서 꿈을 꾸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류이호는 윤아가 통역을 거치지 않고도 대화를 나눌 정도로 유려한 중국어 실력에 "윤아씨 중국어 너무 잘하신다 윤아 씨 영상을 많이 보는데 중국어를 잘하신다"며 "저도 같이 연기를 할 기회가 잇었으면 좋겠다.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류이호는 이날 2018 AAA에 참석했다. 류이호는 대만의 국민 남친이라 불리는 청춘스타로, 한국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보여 친한파 연예인으로 꼽히기도 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