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선호도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 겨냥한 숙취해소 음료 선보여” 해태htb,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출시
“맛 선호도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 겨냥한 숙취해소 음료 선보여” 해태htb,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2.0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 해태htb가 숙취해소 성분을 함유한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을 출시하고 숙취해소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태htb는 숙취해소 음료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이 숙취해소 효과도 중요하지만 음료 자체의 맛 선호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갈아만든배’ 제품을 새롭게 해석하여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
 
‘갈아만든배’ 제품은 최근 일명 “IdH” 음료로 해외 유명잡지에도 소개된 바 있는데, ‘갈아만든배’의 한글 브랜드명중 ‘배’ 글자가 마치 영문 IdH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애칭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표고버섯 균사체를 비롯하여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했으며, 배 퓨레가 들어있어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경쟁사 제품 대비 큰 용량으로 160mL이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4,500원대이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해태htb 이재형 마케터는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제품 출시에 맞춰 TV광고,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