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0 (금)
Novakid ESL 플랫폼, 어린이 세대에 목소리 부여
Novakid ESL 플랫폼, 어린이 세대에 목소리 부여
  • PR Newswire
  • 승인 2021.05.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idsTalkFuture 프로젝트, 전 세계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란 어떤 모습일까"에 대한 생각 공유

(샌프란시스코 2021년 5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누구나 신세대가 가장 행복한 미래에 살기를 희망한다. 그런데 아이들이 생각하는 '행복한 미래'란 어떤 모습일까? 유럽 최고의 ESL 플랫폼 Novakid가 아이들에게 직접 이 질문을 하고, 전 세계에 그 대답을 공유한다.

지난 4월에 Novakid가 디지털 캠페인 #KidsTalkFuture를 개시했다. 이 캠페인에서는 전 세계 아이들에게 지구의 행복한 미래란 어떤 모습일지 물었다. 이 캠페인은 "영어를 가르칠 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의 아이들에게 새로운 기회도 제공하며, 같은 언어로 의사소통하고,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 기회를 부여한다"라는 Novakid의 사명을 반영한다.

이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 나라의 아이들이 프로젝트에 초청됐다.

대회에 참가하고 싶다면, 아이가 이 주제에 대해 영어로 말하는 것을 촬영한 다음, 소셜 미디어에서 해시태그 #KidsTalkFuture와 #Novakid로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대회는 5월까지 이어지며, 프로젝트는 6월 1일에 종료된다. 6월 1일에 세계 최대의 TV 채널에서 우승 영상작이 방영될 예정이다.

Novakid 공동설립자 겸 CEO Max Azarow는 "자사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나라에서 아이들을 위한 영어 학습을 재고안하고 있다"리며 "자사의 목표는 21세기에 국경 없는 의사소통을 도모함으로써,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전 세계 아이들이 의사소통과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데 '영어'라는 공통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이 되면, 모두를 위한 평화와 번영이 더 증진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Novakid는 유럽 최고의 아동(4~12세) 온라인 ESL 학교로, 원어민 교사가 게임 기반으로 25분짜리 개별 수업을 진행한다. 미국에서 설립된 Novakid는 전 세계 학생 수가 43,000명에 달한다. Novakid의 IT 플랫폼은 개인화와 더불어 AI를 지원하는 데이터 추출 및 분석을 강조한다. 데이터 지향적인 Novakid의 교육과정 접근법에서는 각 학생에게 알맞은 교육과정을 세우기 위해 학생-교사 세션에서 수집한 매우 자세한 학생 성과 데이터를 이용하며, 동시에 모든 학생이 더 좋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꾸준한 A/B 테스팅을 통해 전반적인 교육과정을 개선하고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93486/Novakid_Logo.jpg?p=medium600
(PRNewsfoto/Novakid)

웹사이트:
https://www.novakidschool.com  
https://new.novakidschool.com/kidstalkfuture

Related Links :

https://www.novakidschool.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