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10 (목)
‘프리스트’ 구마 결사 634 레지아 단원 3인방 손종학-오연아-유비 활약 기대
‘프리스트’ 구마 결사 634 레지아 단원 3인방 손종학-오연아-유비 활약 기대
  • 최선은
  • 승인 2018.11.3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OCN
사진= OCN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프리스트’의 비공식 구마 결사 634레지아 단원 3인방인 손종학, 오연아, 유비가 막강한 호흡을 발휘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영된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극본 문만세, 연출 김종현, 제작 크레이브웍스, 총 16부작) 2회에 첫 등장한 634레지아의 형사 구도균(손종학), 갤러리 대표 신미연(오연아), 구급차 기사 정용필(유비). 엑소시스트 오수민(연우진), 문기선(박용우)과 함께 악에 맞서 싸우고 있는 든든한 단원들이다.

 

특히 완벽하게 설계한 ‘구마 작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역할을 착착 수행해나가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오랜 기간 손발을 맞춰온 팀플레이의 진수를 보여줬기 때문. 지난 방송에서 부마자 우주(박민수)를 병원에서 빼내어 비밀 아지트로 옮겨 구마 의식에 성공하기까지, 정용필(유비)은 우주를 태운 구급차를 몰았고, 구도균은 이를 호위했으며, 신미연은 갤러리에 비밀 공간을 제공했다. 물론 환자를 지키려는 끈질긴 의사 함은호(정유미)를 완벽하게 따돌리진 못했지만, 그녀가 목격한 구마 의식이 세상에 알려지지 않도록, 아지트 철수와 경찰 신고 접수 체크 등 마무리까지 깨끗하게 처리했다.

 

634레지아 단원 3인방의 이와 같은 팀워크는 촬영장 밖에서도 빛났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됐던 ‘프리스트: 더 비기닝’에서 명품 조연 손종학, 오연아, 그리고 신예 유비까지, 연기 경력과 나이를 뛰어넘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것. “첫인상이 무서울 줄 알았는데, ‘손블리’라 불릴 정도로 섬세한 소녀미가 있다”는 손종학, “포상휴가도 반납하고 ‘프리스트’에 올인했다”는 오연아, “예의가 바르고 눈빛이 좋아 선배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는 유비까지, 함께 웃고 서로를 독려하며 맞춰온 호흡이 드라마 안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들 3인방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와 더불어, 634 레지아에 합류하게 된 사연 역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은퇴를 앞둔 열혈 형사 구도균, 아지트는 물론이고 구마에 필요한 장비와 성물을 책임지고 있는 신미연, 천재적인 운전실력과 응급구조사 자격증가지 갖춘 정용필이 평범한 삶을 버리고 악과 맞서 싸우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프리스트’, 매주 토, 일 밤 10시20분 OCN 방송.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