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20 (금)
뮤지, 채널A ‘보컬플레이’서 ‘배다해X파라다이스’ 조합으로 숨은 내공 발산…”내 전공이 클래식”
뮤지, 채널A ‘보컬플레이’서 ‘배다해X파라다이스’ 조합으로 숨은 내공 발산…”내 전공이 클래식”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04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보컬플레이’
사진= 채널A ‘보컬플레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프로듀서 뮤지가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클래식 전공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보컬플레이’에는 뮤지 팀의 B조 플레이어 배다해, 파라다이스 조합의 팀 아카펠라 공연이 공개됐다. A조 공연 당시 파격적인 공연 구성으로 ‘MVP(Masterpiece Of Vocal Play)’를 차지했던 뮤지 프로듀서인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았다.

 

무대에 앞서 뮤지는 “제가 클래식을 전공했다. 이 자리에서 처음으로 클래식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모두가 ‘충격반전’에 어리둥절한 가운데 뮤지와 클래식 프로그램을 함께 했던 MC 오상진마저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여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뮤지의 프로듀싱 능력은 클래식에서도 빛났다.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오직 화음만으로 편곡한 팝페라 아카펠라를 선보였다. 배다해의 치명적인 고음과 파라다이스의 풍성한 하모니가 합을 이루면서 역동적인 무대를 만들어냈다. 다른 팀 플레이어들은 “정말 세다”, “이런 건 못 이긴다”라며 감탄했다.

 

뮤지와 ‘오페라 여신’ 배다해, ‘오페라 아이돌’ 파라다이스가 만든 무대에 시청자들은 “목소리만으로 무대가 꽉 차는 감동의 장면”, “마음을 울리는 화음에 소름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 공연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 뮤지 프로듀서는 A·B조 4팀의 플레이어들을 매쉬업해 새로운 무대를 꾸민다. 첫 매쉬업 공연은 오는 8일(토) 밤 10시 20분에 채널A ‘보컬플레이’ 5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