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40 (토)
비타민하우스, '허니부쉬 스킨 포뮬라' 홈앤쇼핑 론칭
비타민하우스, '허니부쉬 스킨 포뮬라' 홈앤쇼핑 론칭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7.12.1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는 이너뷰티 원료 '허니부쉬'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는 이너뷰티 원료 '허니부쉬'

[스페셜타임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니부쉬 스킨 포뮬라'를 홈앤쇼핑에 단독 론칭한다.

자외선은 여름에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여름과 겨울의 햇볕 자외선 강도에는 큰 차이가 없다. 겨울 또한 눈과 건물 외벽 등에 반사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철 스키장의 자외선은 여름 바닷가 자외선보다 4배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이너뷰티 원료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이 야외활동이 많은 사람들이나 겨울철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해안가 절벽,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허니부쉬’는 철분,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무기질이 풍부한 꽃이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반드시 식약처에서 인정한 발효 공정 및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야만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인정되기 때문에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원료이다.

비타민하우스가 16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허니부쉬 스킨 포뮬라’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1일 400mg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보습, 피부 탄력 개선, 눈가 주름 개선, 피부주름 육안 평가 개선 완료 등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확인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의 ‘허니부쉬 스킨 포뮬라’는 12월 16일 토요일 오전 7시 25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 통해 판매되며, '허니부쉬 스킨 포뮬라' 4박스(4개월분)와 '허니부쉬 발효 에센스' 4개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10% 할인 및 10% 적립의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소비자라면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