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30 (토)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겨울 한정 메뉴, ‘재만스드림’ 메뉴 출시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겨울 한정 메뉴, ‘재만스드림’ 메뉴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09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부산에서 중국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 43층 중식당 도림에서 11월 1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재만 셰프와 두국위 홍콩 셰프의 콜라보레이션 메뉴로 이루어진 ‘재만스드림(Jaeman’s Dream)’을 선보인다.

 

이 코스의 메뉴는 수정게살 트러플 삼색단과 시치미 두부, 농탕 죽생 부레 상어지느러미, 길품전복과 싱가폴식 무우떡, 흑후추 분사 활 바닷가재 볶음, 대파 양고기 볶음, 피풍탕 굴튀김, 건패주 새우 연잎밥, 쉐프 특선 디저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1인 기준 16만2천 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특히 메뉴 중 농탕 죽생 부레 상어지느러미는 고급 재료인 상어지느러미에 진한 육수로 소스를 만들어 곁들인 요리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요리 중 하나다.

 

길품전복과 싱가폴식 무우떡은 두시간 이상 조려 감칠맛을 낸 전복과 딤섬의 일종인 무우떡을 함께 선보이는 요리다. 무우떡은 무우와 쌀가루를 넣고 볶아 말린 가리비, 표고, 건새우 등을 넣고 볶아 만든 딤섬의 일종이다.

 

중식당 도림의 이재만 셰프는 “이번 특선 메뉴는 최고급 재료에 20년간 쌓은 노하우를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껏 담아낸 코스 요리이다”며 “상어지느러미, 전복, 바닷가재 등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요리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