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50 (토)
긴 휴가도 많은 돈도 필요 없는 ‘잠깐 여행’ 가이드 찾습니다! 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시즌2’ 모집
긴 휴가도 많은 돈도 필요 없는 ‘잠깐 여행’ 가이드 찾습니다! 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시즌2’ 모집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2.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잠깐 여행’ 가이드 ‘프로놀러’ 모집일상 속 ‘잠깐 여행’ 가이드 ‘프로놀러’ 모집
12월 중순~1월 중순, 총 2회에 걸쳐 모집… 1월부터 각각 4주간 활동
체험 위한 무료 숙박권 제공, 활동 결과에 따라 포인트 및 선물 추가 증정

[스페셜타임스]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가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시즌2’를 모집한다. 

프로놀러(Pro-noler)는 야놀자 앱을 애용하며, 제대로 놀러 다니는 모든 이를 가리키는 애칭이다. 숙박 후기가 아닌 일상 속에서 여행을 즐기고 누구나 훌쩍 떠날 수 있는 여행코스와 장소를 소개하고 안내하는 ‘잠깐 여행’ 가이드 활동을 하게 된다. 

프로놀러는 여행을 사랑하고, 일상 속에서 잠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야놀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yanolja)을 통해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지원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1차 12월 15일~25일, 2차 오는 1월 4일~16일로, 2회에 걸쳐 총 15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프로놀러는 모집 기간에 따라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뉘어 4주 가량 활동할 예정이다. 

프로놀러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야놀자에서 예약 가능한 무료 숙박권을 지급하며, 야놀자가 진행하는 행사에 우선 참여 기회도 준다. 활동 결과에 따라 야놀자 브랜드 제품, 야놀자 포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야놀자는 지난 6월 프로놀러 시즌1인 ‘프로놀러101’을 론칭, 손쉽게 떠날 수 있는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브랜드 체험단을 운영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당시 101명의 프로놀러 모집에 총 7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모집 안내 포스트는 역대 야놀자 페이스북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프로놀러는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잠깐, 여행’이라는 주제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는 최근 ‘일상 속에서도 잠깐의 여행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겨울 브랜드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를 론칭했다. 캠페인은 ‘본편’, ‘직장인편’, ‘대학생편’ 등의 시리즈로 온에어되며 TV CF를 비롯해 디지털 및 옥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