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1:00 (토)
박보영X차은우, 건강함 돋보이는 굽네치킨 광고 시작
박보영X차은우, 건강함 돋보이는 굽네치킨 광고 시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14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2019 TV 광고 캡쳐본
굽네치킨 2019 TV 광고 캡쳐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과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참여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TV 광고가 15일부터 방영된다.

 

박보영과 차은우는 최근 드라마, 영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020 세대에게 특히 인지도가 높은 두 모델과 굽네치킨의 주 소비층이 일치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한다.

 

광고 속 박보영과 차은우는 다양한 표정과 함께 "치킨은 역시 구워야 제맛"이라고 말하며 오븐구이 치킨의 장점을 표현했다. 박보영은 오리지널, 갈비천왕 총 2종 시리즈, 차은우는 고추바사삭, 볼케이노, 허니멜로 총 3종 시리즈를 선보인다. 실제로 박보영과 차은우는 촬영 내내 오븐구이 치킨의 매력에 빠져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에서는 광고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소리를 활용하는 기법인 시즐 기법을 콘셉트로 치킨이 오븐에서 구워지는 과정을 근접, 고속 장면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사랑스러움의 대명사 박보영은 ‘기름기 쏙 빼 담백하다’고 외치며 치킨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얼굴 천재 수식어에 걸맞게 차은우는 각 치킨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보는 이로 하여금 침샘을 자극한다.

 

향후 굽네치킨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이킹 촬영 장면, 메시지 영상 등 박보영과 차은우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