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40 (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시선을 압도하는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성황리 오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시선을 압도하는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성황리 오픈!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2.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 인형의 부티크 숍으로 변신한 핑크빛 인테리어로 론칭 첫 날부터 방문객들의 눈길 사로 잡아바비 인형의 부티크 숍으로 변신한 핑크빛 인테리어로 론칭 첫 날부터 방문객들의 눈길 사로 잡아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부터 세이보리 메뉴와 음료, 티까지 다채로운 구성 선보여

▲ [사진설명: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스페셜타임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지난 20일(수),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 프리미엄 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디저트 뷔페 시즌 3를 시작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살롱 드 딸기’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바비와의 콜라보로, 입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테이블 장식과 디저트 사이 사이 놓인 다양한 바비 인형 디자인 그리고 한 쪽 벽면 전체를 바비의 부티크 숍으로 완성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오픈 첫 날부터 방문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살롱 드 딸기’는 캐나다 출신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인 채드 야마가타가 직접 감각적인 디자인 감성을 더해 완성한 타르트와 케이크, 마카롱 등의 디저트가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함께 곁들일 티 또는 커피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표 디저트로는 초콜릿 퐁듀,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부터 ▲초콜릿을 입힌 촉촉한 딸기 마들렌 ▲달콤한 딸기 샴페인 컵케이크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딸기 파운드 케이크 ▲상큼한 딸기 무스가 더해진 부드러운 딸기 오페라 케이크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쫀득한 찹쌀떡에 감싸 식감을 살린 딸기 모찌 ▲진한 치즈의 풍미가 매력적인 마스카포네 딸기 치즈 케이크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딸기 마카롱 등이 구성됐다.
 
또한, 디저트 외에 주문 즉시 조리되는 매콤한 칠리의 마막 볶음면, 고소하고 담백한 식감의 탄탄면, 소고기 라구와 팬네 파스타로 구성된 세이보리 메뉴를 1종 선택하여 즐겨볼 수 있으며, 딸기 디저트와 함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이루는 딸기 파르페와 딸기 스무디, 생딸기 우유, 생딸기 요거트,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벨지안 스윗 등도 1종 선택해 다채로운 미각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살롱 드 딸기는 평소 여자들이 꿈꾸던 바비의 부티크 숍을 그대로 구현해 오픈 첫 날부터 방문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디저트 뿐만 아니라 세이보리 메뉴와 음료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방문하시면 눈과 입이 즐거운 특별한 하루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살롱 드 딸기’에서는 한정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살롱 드 딸기를 이용하는 고객이 직접 현장에서 SNS에 포스팅을 올리면 선착순에 한해 특별 제작한 바비 시리얼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호텔 숙박권 및 바비 인형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더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