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20 (금)
서든어택 대규모 풀체인지 캠페인… 박나래 장도연 캐릭터
서든어택 대규모 풀체인지 캠페인… 박나래 장도연 캐릭터
  • 최선은
  • 승인 2018.12.16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넥슨 제공
사진= 넥슨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넥슨은 14일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를 공개했다.

내년 3월까지 총 다섯 차례 업데이트되는 ‘풀체인지’는 사이즈, 전략, 계급, 전투, 클랜 등 다섯 가지 영역에 순차적으로 변화를 주는 캠페인으로, 유저는 이전과 색다른 ‘서든어택’을 즐길 수 있다.

풀체인지 캠페인의 첫 번째 업데이트 ‘사이즈의 체인지’는 12월 20일 실시되며, 게임 플레이 중 캐릭터가 매우 크거나 작게 변신하여 기존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넥슨은 풀체인지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내년 1월 10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연다. 유저는 자신만의 코드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초대할 수 있고 초대한 인원 수에 따라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 넥슨 캐시가 포함된 ‘풀체인지 대박 캐시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가 추천 미션을 완료한 후 10분간 접속, 3판 플레이 등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100SP와 1만 경험치를 매일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했던 아이템 거래 시스템 ‘플리마켓’이 게임 내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된다. 이를 기념해 12월 27일까지 게임 내 ‘플리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면 각각 200 SP와 300 SP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코미디언 박나래와 장도연을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두 캐릭터는 각각 캐릭터 세트 효과와 신규 감정 표현 3종을 가지며, 박나래, 장도연 캐릭터를 모두 사용할 경우 경험치 60%, 즉시 리스폰 효과, [단짝] 칭호 등 크로스 세트 효과 5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지티의 선승진 디렉터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통해 ‘서든어택’을 찾아 주실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방향을 고민했다”며 “’풀체인지’ 캠페인은 ‘서든어택’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망라한 업데이트로, 올 겨울 유저 분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