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0 (금)
벤타코리아,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展’ 협찬 진행
벤타코리아,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展’ 협찬 진행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2.2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21일부터 내년 4월 15일까지 예술의 전당서 국내 최초 자코메티 전시 열려오늘 21일부터 내년 4월 15일까지 예술의 전당서 국내 최초 자코메티 전시 열려
벤타 에어워셔 제품 협찬을 통해 작품 보존 및 쾌적한 관람 환경 조성 예정

▲ [사진설명: 포스터.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전’]

[스페셜타임스] 글로벌 생활가전 유통기업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가 오늘 21일부터 내년 4월 15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개최되는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전에 벤타 에어워셔 제품을 협찬한다고 금일 밝혔다.
 
현대 조각의 거장 알베르토 자코메티의 이번 한국 특별전은 중국 상해, 영국 런던, 일본 도쿄에 이어 한국에 찾아온 대규모 전시로 국내 전시 역사상 두 번째로 큰 규모인 2조 1천억 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전시회다.
 
벤타코리아는 온도와 습도 등 외부 환경에 민감한 작품들의 보다 나은 컨디션 유지를 위해 공기 청정과 습도 조절이 한번에 가능한 벤타 에어워셔 제품을 협찬한다. 이를 통해 전시회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문화지원 사업을 통해 2017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인증된 바 있는 벤타코리아는 이번 알베르토 자코메티 전시회 협찬을 통해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후원 활동을 확대할 전망이다.
 
벤타코리아가 협찬하는 이번 전시회는 자코메티의 20세기 최고의 걸작 'Walking Man' 오리지널 석고 조각 원본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작품은 2010년 런던 소더비 경매에서 최고 낙찰가 1억 423만 달러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관련 벤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전시 티켓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알베르토 자코메티 전시 관람 티켓,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벤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벤타코리아가 이번 전시회에 협찬하는 벤타 에어워셔는 워터 필터를 통해 초미세 수분입자를 빠르고 넓은 공간에 확산시켜 실내 공기를 정화하고, 적정 습도를 유지해 가장 편안한 공기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벤타 공식 홈페이지 및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