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50 (금)
설현 무대서 쓰러지자, 여러 의혹 나와...'댓글' 위험수위
설현 무대서 쓰러지자, 여러 의혹 나와...'댓글' 위험수위
  • 최선은
  • 승인 2018.12.1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튜브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설현이 강행군을 펼치다가 쓰러졌다는 분석이 나오고자 소속사는 이러한 의혹을 일축하듯 ‘화약 때문’이라고 손사래를 쳤다.

 

소속사의 강행군 때문이 아니라, 당일 행사의 무대 장치에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하지만 다른 멤버들은 화약 때문에 쓰러지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여전히 의문부호가 커지고 있다.

 

실제로 화약을 사용하는 무대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녀가 갑자기 무대 행사 중 자신을 주체하지 못하고 흔들거리게 된 본질적 이유에 대해선 의문이 커지고 있다.

 

설현이 주요 포털 실검에 이틀 연속 등장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러한 개사의 댓글을 통해 그녀에 대한 조롱과 인격적 모독이 넘쳐나는 비방성 루머 댓글까지 합쳐져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설현이 쓰러진 진짜 이유를 다른데서 찾는 ‘기괴한’ 댓글들이 넘쳐나고 있는 것. 설현을 두 번 죽이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는 이유다.

 

그녀는 현재 안정상태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행사에 차질을 빚게 된 점에 대해 죄송스러운 입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설현 영상을 분석하는 누리꾼 수사대들도 넘쳐나고 있다. 원인을 정확히 찾아보겠다는 의지다.

Tag
#설현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