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0 (금)
SBS 파워FM ‘마약왕’ 조정석, ‘컬투쇼’ 출연…송강호X배두나와의 연기 호흡 소감 밝힌다
SBS 파워FM ‘마약왕’ 조정석, ‘컬투쇼’ 출연…송강호X배두나와의 연기 호흡 소감 밝힌다
  • 최선은
  • 승인 2018.12.1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마약왕’
영화 ‘마약왕’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영화 ‘마약왕’의 조정석이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컬투쇼’에 ‘마약왕’의 조정석이 출연한다. 조정석은 지난 4월 두 차례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나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출연 당시 조정석은 청취자들의 관심을 입증하듯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그런 만큼 조정석의 이번 출연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조정석은 19일 개봉을 앞둔 영화 ‘마약왕’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호흡을 맞춘 송강호, 배두나, 김대명 등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신스틸러’ 김대명도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조정석, 김대명이 출연하는 ‘두시탈출 컬투쇼’는 17일 오후 2시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도 방송된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마약왕’은 197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하급 밀수업자였던 이두삼(송강호)이 마약 사업에 뛰어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