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40 (금)
'너는내운명'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취중고백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
'너는내운명'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취중고백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
  • 최선은
  • 승인 2018.12.1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아무에게도 하지 못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1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수고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미국에 있는 조카와 영상 통화를 하며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다. 반면, 신영수는 말 한마디 하지 못 하며 위축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영상통화를 하던 중, 뜻밖의 깜짝 손님의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MC 서장훈은 깜짝 손님을 보고 “저분이 왜 저기서 나와”라며 당황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수고부부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에 나섰다. 트리 만들기 삼매경에 빠진 수고부부는 점등식까지 끝낸 후 결혼기념일에 담근 담금주를 오픈하며 둘만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였다. 수고부부는 담금주에서 서로에게 쓴 타임캡슐을 꺼내 읽어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고, 지금까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둘만의 속사정을 공개해 지켜보던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는 후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의 정체와 수고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뒷이야기는 1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