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10 (토)
플루,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온가족 유산균 보습제 ‘플루 바이오유유크림’ 출시
플루,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온가족 유산균 보습제 ‘플루 바이오유유크림’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7.12.2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루 바이오유유크림 27일 홈앤쇼핑서 단독 론칭...6만 9800원 특가 구성 선봬플루 바이오유유크림 27일 홈앤쇼핑서 단독 론칭...6만 9800원 특가 구성 선봬
72시간 보습 효과 및 피부 영양·재생·진정 효과 탁월...사용감은 끈적임 없이 산뜻·보송
온천수·빙하수·꿀추출물 등 프리미엄 베이스에 오가닉 바오밥나무씨 오일 등 천연 성분 듬뿍

[스페셜타임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플루(plu)가 임상실험을 통해 72시간 보습효과가 입증된 자연 유래 성분의 온가족 유산균 보습제 ‘플루 바이오유유(UU)크림’을 27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플루 바이오유유(UU)크림은 프리미엄 유산균 성분(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은 물론, 영양과 재생, 진정 효과까지 탁월한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 17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어서 피부가 연약한 유아나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얼굴과 몸에 함께 바르는 멀티케어 제품이라 활용도가 높아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온가족 피부건강을 위한 필수품이다.

정제수 대신 온천수와 빙하수, 꿀추출물 등으로 만든 프리미엄 베이스를 사용하고, 비타민C가 레몬의 10배 이상인 생열귀나무싹과 진피 조직을 튼튼하게 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마린콜라겐, 강인한 생명력의 상징인 오가닉 바오밥나무씨 오일 등 진귀한 천연 성분을 아끼지 않고 사용했다.

론칭 기념 특가 구성으로 준비한 이번 27일 수요일 14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에서는 특대용량 2개, 대용량 6개, 여행용키트 1박스 구성을 6만 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10% 할인된 6만 282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모든 구입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www.plushop.co.kr)에서는 1월말까지 바이오유유(UU)크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벌써부터 입소문만으로 매진을 예감케 하고 있다. 제품은 홈앤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이용해 미리 주문 가능하다.

‘플루 바이오유유(UU)크림’의 뮤즈로는 tvN 예능프로그램 '나의 영어 사춘기'에서 영어 우등생으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 중인 ‘젊은 엄마’ 배우 정시아가 선정됐다.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전히 아름답고 활력이 넘치는 정시아의 이미지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는 프리미엄 유산균 보습제라는 '플루 바이오유유(UU)크림'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한편, 플루(plu)는 주력 제품인 플루 바디스크럽 프레스티지 에디션으로 연일 홈쇼핑 완판을 기록 중이며, 출시 이후 30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또한 중국, 미국, 러시아, 인도 베트남 등으로 진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