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40 (금)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실시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2.2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츠크로니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나이츠크로니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22일부터 1월 1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강철의 연금술사의 인기 캐릭터인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형제를 비롯해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린 야오, 러스트 등 총 6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의 보이스를 적용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강림 던전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러스트 강림 던전을 최초 클리어 시 4성 SSR 러스트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콜라보 기념 7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만 출석해도 4성 SSR 에드워드 엘릭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을 출석할 시 4성 SSR 에드워드 엘릭을 추가로 획득하여 스킬 강화로 더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