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딥 컬러 립밤 컬렉션’ GS 홈쇼핑 단독 론칭
라뮤즈 ‘딥 컬러 립밤 컬렉션’ GS 홈쇼핑 단독 론칭
  • 최선은
  • 승인 2018.12.2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뮤즈 딥컬러 립밤 컬렉션 박시연 텍스터 화보
라뮤즈 딥컬러 립밤 컬렉션 박시연 텍스터 화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박시연립밤으로 화제인 ‘딥 컬러 립밤 컬렉션’이 홀리데이시즌을 맞이해 오는 22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라뮤즈 ‘딥컬러 립밤’은 라뮤즈 에스테틱 마무리 단계에서 건조한 입술에 무거운 립밤이 아닌 멜팅크림 (수분크림)을 발라 주던 것이 업그레이드 되어 개발되었다. 입술 탄력, 주름 커버, 보습, 그리고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에 발라도 피부가 밝아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해주는 새로운 모이스쳐 볼륨 립밤이다.

 

실제 라뮤즈의 모델인 박시연도 평소 피부 관리를 위해 라뮤즈 에스테틱에서 케어 후 바르던 제품으로, 투명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위해 촬영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직접 가지고 다니며 애용하고 있다.

 

보습력과 컬러 두가지 효과를 주는 ‘딥컬러 립밤’은 라뮤즈 멜팅크림의 핵심성분과 피부 친화 오일 성분 (시어버터,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함유해 입술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에스테틱을 받은 느낌처럼 촉촉하고 볼륨감있는 립케어 효과를 준다. 또한 컬러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유지되는 특징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는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바르면 바를수록 촉촉하고 볼륨넘치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라뮤즈 딥컬러 립밤 컬렉션’은 오는 22일 오후 1시 5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판매된다. 이번 방송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특별 구성으로 꾸며진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