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30 (토)
와이드앵글,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출시
와이드앵글,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8.12.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컬러와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은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레드’ 컬러에 작고 귀여운 패턴을 입혀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숏 패딩 점퍼, 터틀넥 스웨터, 방풍 풀오버, 맨투맨 티셔츠, 퍼 장식 크로스백 등으로 겨울 필드 외 여행, 외출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여성용으로 선보인 ‘자수 장식 방풍 풀오버’와 ‘스칸딕 패턴 터틀넥 스웨터’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자수 장식 방풍 풀오버는 자작나무, 겨울 열매 등을 펠트, 와펜 자수 형태로 장식해 귀엽고 독특한 느낌을 전한다. 스칸딕 패턴 터틀넥 스웨터는 겨울을 상징하는 눈꽃, 자작나무를 포인트 패턴으로 사용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3만 8000원, 25만 8000원.

 

‘퍼 장식 서클 크로스백’은 리얼 폭스 퍼를 장식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렸다. 가격은 11만 9000원.

남성용 제품은 깔끔한 무채색에 핑크 포인트를 사용해 과하지 않은 스타일 연출이 되도록 신경 썼다.

 

‘기하학 패턴 스트레치 다운’은 작은 격자 체크 무늬 패턴을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한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와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29만 8000원.

 

‘언발란스 퀼팅 절개 맨투맨’은 사선과 퀼팅 디자인으로 단조로움을 탈피해 차별화했다. ‘클럽 스칸딕 패턴 미들레이어’는 북유럽 고대 룬 문자와 체크 패턴을 활용해 세련되고 도회적인 감성을 전한다. 가격은 각각 13만 8000원, 15만 8000원.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최근 계속되는 추위로 인해 방풍과 보온 기능성을 갖추되,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의류를 많이 찾고 있다”라며 “추위 속에서도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도록 패턴과 니트 소재를 활용한 제품 중심으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만족도가 높으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