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0 (금)
XtvN ‘GOT7의 레알타이’ 공식포스터 공개
XtvN ‘GOT7의 레알타이’ 공식포스터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XtvN
사진= XtvN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XtvN 'GOT7의 레알타이'가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월 16일(수) 저녁 8시 첫방송되는 XtvN 'GOT7의 레알타이'는 대운폭발 설레는 2019년을 꿈꾸며 태국 행운의 7신(神)을 찾아 떠난 GOT7의 소원성취 고군분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GOT7의 마크, 진영, 영재, 뱀뱀이 태국으로 떠나 7개의 미션을 해결하며 7명의 수호신을 찾아나가는 특별한 여행을 선보인다. 건강, 인기, 행복 등을 상징하는 수호신을 찾아나가는 여정 속에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이제까지 공개된 적 없는 진짜 태국, '레알 타이'가 공개되며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들의 소원성취 조력자로 개그맨 황제성이 합류해 태국의 여러 수호신으로 분장, 유쾌한 활력을 더한다. 

 

공식 포스터에는 마크, 진영, 영재, 뱀뱀이 행운의 신을 찾아 나서는 장면이 처음으로 담겨 이목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태국의 명소를 배경으로 단체티를 맞춰 입고 한 곳을 바라보며 적극적으로 수호신 찾기에 돌입한 모습. 2019년 새해 포문을 열 멤버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포스터에는 이들이 찾아 나선 7명의 수호신 캐릭터도 등장한다. 행운의 7신을 찾기 위해 멤버들이 어떤 에피소드를 펼쳐 나갈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신들의 나라 태국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수호신을 찾아 나서는 GOT7의 모습이 담겼다.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호화로운 여행 대신, 미션을 해결하고 행운을 얻기 위해 뛰어든 멤버들의 모습이 연이어 예고되며 웃음을 자아내는 것. 진영은 "상상이 안된다. 일곱개의 수호신을 찾아야 한다니"라며 걱정하는가 하면, 영재는 다리까지 찢는 등 4인 4색 소원성취 고군분투를 기대케 한다. 과연 멤버들은 태국 수호신으로 분장한 황제성이 내는 다양한 미션 수행에 모두 성공하고 행복한 새해를 시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영상 url: https://youtu.be/2gzHFxz4iM4)

 

한편, 지난 3일 발매된 GOT7의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은 한터에서 주간 앨범차트(2018.12.03~2018.12.09) 정상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내년 1월 5~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이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여기에 새 예능 프로그램의 방영도 앞두고 있어, GOT7은 2019년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XtvN 'GOT7의 레알타이'는 태국 방송사 True4U에서도 방송되어 한국-태국 양국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019년 1월 16일(수) 저녁 8시 1회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