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0 (금)
'꿀잼 퀴즈방' TV 켜고 하트코드 입력하면 TV가 손안에 쏘옥
'꿀잼 퀴즈방' TV 켜고 하트코드 입력하면 TV가 손안에 쏘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2TV '꿀잼 퀴즈방'
사진= KBS2TV '꿀잼 퀴즈방'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꿀잼 퀴즈방> 본방사수 대박 이벤트! <꿀잼퀴즈방>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 중 TV에만 공개되는 하트코드를 입력하는 시청자는 누구든 상품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방송으로 14회 게스트인 ‘샘 해밍턴’이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아낌없이 상품을 쏴줄 예정이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영화 예매권, 그리고 치킨 쿠폰을 쏘는 것과 별개로, TV에 나오는 하트코드를 ‘잼 라이브’ 어플에 입력만 하면 50인치 TV,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영화 예매권 등 여러 대박 상품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제작진은 “평소와 다르게 방송 도중 언제 하트코드가 나갈지 모르니 끝까지 TV를 켜고 집중해서 봐야 한다”며, “잼라이브특하 이번주 부터는 휴대폰으로 네이버에 ‘잼 라이브’를 검색하면 당일 출제되는 퀴즈의 혜자급(?) 힌트를 얻을 수 있어 상품&상금의 주인공이 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게스트 손에 최종 상금이 걸려있는 <꿀잼 퀴즈방>은 기본 상금 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게스트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최종 상금을 획득할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최종 우승자 중 한 명을 뽑아 200만 원의 몰빵 상금을 제공. 에어팟 당첨자도 생방 종료 직전 바로 발표되어 탈락했더라도 끝까지 TV와 잼라이브 앱을 시청하면 누구나 대박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자세한 퀴즈 참여 방법은 꿀잼퀴즈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샘 해밍턴과 함께하는 제작비 탕진 크리스마스 특집은 12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TV <꿀잼 퀴즈방>으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