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30 (금)
'정글의법칙' 더보이즈 주연, 성공한 ‘정글 덕후’ 등극! 박태환 만남에 정글 출연까지
'정글의법칙' 더보이즈 주연, 성공한 ‘정글 덕후’ 등극! 박태환 만남에 정글 출연까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2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더보이즈 주연이 성공한 ‘정글 덕후’가 됐다.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가 오늘(21일) 밤 10시 첫 방송 되는 가운데 더 보이즈 주연의 인터뷰가 공개돼 화제다. 주연은 정글로 떠나기 전 “워낙 어렸을 때부터 정말 좋아했던 프로그램”이라며 “내내 꿈 같았다. 믿기지 않았다. 정글에 가서도 매 순간 너무 즐거웠다"며 ‘정글 덕후’ 다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주연은 자신의 ‘최애’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더 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 주연은 “정글에 가려면 담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멤버들과 강원도 인제에 가서 담력 훈련을 했다”고 밝힌데 이어 “스킨스쿠버 자격증, 그리고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위해 꾸준히 운동도 하고 영상도 찾아보며 공부를 했다”며 완벽한 준비성을 나타냈다.

 

제작진에 따르면, 주연은 함께 정글로 떠난 수영 선수 박태환도 인정할 정도의 수준급 수영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태환 선수는 제게 ‘영웅’이었는데 ‘정글’을 통해 같이 수영도 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행복했다”고 밝힌 주연은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박태환 형과 많이 친해졌다. 따로 연락도 많이 하고 맛있는 거 꼭 사준다고 연락하라고 하셨다. 조만간 맛있는 밥도 먹을 예정"이라고 말해 ‘정글’에서의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는 ‘정글의 법칙’을 가장 오랜 기간 이끌어오고 있는 김진호 PD가 연출한다. 전반전에는 김병만을 필두로 수영 선수 박태환, 배우 이종혁, 개그맨 양세찬, 더보이즈 주연, 오종혁, 우주소녀 보나, 이주연이 후반전에는 이연복 셰프, 배우 이태곤, 개그맨 지상렬, 갓세븐 유겸, 배우 한보름, 김윤상 아나운서, 네이처의 루가 출연한다. 오늘(21일) 밤 10시 첫방송.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