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40 (토)
[신년사]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신년사]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1.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과감하게 변화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과감하게 변화
상생(相生)∙혁신(革新)∙ 금융파트너로서의 사회적 책임 강조

[스페셜타임스]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2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4층 강당에서 윤종규 회장 및 허인 은행장 그리고 계열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윤종규 회장은 “리딩 금융그룹의 자격은 당기 순이익도, 자산 규모도 아닌,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회사’로 인정받을 때 주어질 수 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을 더 잘 모시기 위해 데이터 분석 조직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그리고 적기에 파악하여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상생 파트너’, 창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혁신 파트너’, 서민경제의 ‘금융 파트너’가 되어 국민 곁에 한결 같은 모습으로 늘 함께 함으로써 국민들께 받은 사랑을 희망으로 돌려 드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며, “서민에게 다가서는 금융 서비스와 나눔 문화확산에 진심을 담아 우리 사회에 ‘포용적 금융’과 ‘사람 중심 경제’가 자리잡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