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20 (화)
'SBS 연예대상' 박수홍-한고은-김종국, ‘환상조합 3MC’ 최종 확정
'SBS 연예대상' 박수홍-한고은-김종국, ‘환상조합 3MC’ 최종 확정
  • 최선은
  • 승인 2018.12.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18 SBS 연예대상
사진= 2018 SBS 연예대상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개그맨 박수홍, 배우 한고은, 가수 김종국이 SBS 예능인들의 축제 ‘2018 SBS 연예대상’의 MC로 확정됐다.

 

앞서 ‘S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MC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만큼 이번 3MC에 대한 관심이 컸던 바 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못 말리는 ‘불혹의 클러버’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박수홍은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그동안 ‘SBS 연기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 MC로 활약했던 만큼 안정적인 진행이 기대된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그려가고 있는 한고은과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활약 중인 김종국의 진행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지상파 연말 시상식 MC는 사실상 처음인 만큼 타사 시상식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2018 SBS 연예대상’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올해 SBS 예능에서 가장 활발히 활약했던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어떤 진행조합을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이 진행하는 ‘2018 SBS 연예대상’은 28일(금)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특별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꾸며져 ‘집사부일체’,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정글의 법칙’, ‘불타는 청춘’, ‘가로채!널’ 등 올해를 빛낸 SBS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