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40 (토)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랑 화이트 패밀리데이’ 이벤트 성료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랑 화이트 패밀리데이’ 이벤트 성료
  • 최선은
  • 승인 2018.12.2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랑 화이트 패밀리데이
육우랑 화이트 패밀리데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우리 육우를 올바르고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다방면에서 다양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연말을 맞아 가족단위를 대상으로 한 ‘육우랑 화이트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12월 13일~14일 2일 간 휘닉스평창에서 진행된 육우랑 화이트 패밀리데이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과 다채로운 행사 구성, 푸짐한 경품 증정으로 많은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육우쇼핑몰을 이용하는 회원과 일반인 대상으로 사전 참여신청을 접수 받았다. 이벤트에 당첨된 가족 약 400여명에게는 휘닉스 평창의 숙박 및 스키&보드&블루캐니언(선택) 무료 이용권을 포함해 석식으로 육우로 만든 뷔페를 제공했다.

 

육우 석식 뷔페를 통해 참가 가족들은 다양한 레시피로 구성된 육우 메뉴들을 직접 보고 맛보는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외 이벤트로는 온 가족이 참여해 육우의 올바른 상식에 대한 문제를 풀고 맞추는 골든벨과 백지영 및 나인뮤지스 등 k-pop 인기가수들이 다수 출연한 공연이 펼쳐져 참여한 가족들과 휘닉스평창을 방문한 일반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안 위원장은 “’육우랑 화이트 패밀리 데이’와 같은 가족들이 육우와 함께하는 이러한 행사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육우 브랜드를 확립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