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40 (목)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줄 스마트한 아이템 추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줄 스마트한 아이템 추천
  • 최선은
  • 승인 2018.12.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Q6 홀리데이 패키지
SQ6 홀리데이 패키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크리스마스가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거리엔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흥겹게 들려오는 캐롤이 가득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추운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까지 의미 있는 선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들 스마트기기들을 소개한다.

 

■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담는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홀리데이 패키지’

 

한국후지필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SQ6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크리스마스를 연상하게 하는 색감의 본체(펄 화이트, 아쿠아 블루, 루비 레드), 필름 10매, 크리스마스 데코 스티커 10매, 포토집게 10개, 크라프트 액자 1개로 구성했다. 촬영한 사진을 보며 추억을 공유하고, 따듯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및 공식 판매처(오픈마켓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탁스 SQ6는 자동 노출 조절 기능으로 사물과 배경을 밝게 조정하여, 어두운 방 또는 야경 촬영 시에도 인물과 배경 모두 밝게 잘 나올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렌즈 옆 셀피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셀피 모드는 셀프 촬영에 가장 이상적인 밝기와 초점 거리로 자동 조절된다.

 

촬영방식은 접사모드, 기본 모드, 풍경 모드가 있으며, 여기에 한 장의 필름에 두 개의 이미지가 겹쳐지는 이중노출모드와 사진 밝기 조절 후에도 상대적으로 밝거나 어둡게 조절할 수 있는 밝기조절모드 기능으로 더욱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컬러의 필름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 연말 모임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한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2’

 

독일 고급 브랜드 몽블랑은 브랜드 두번째 스마트워치 ‘서밋 2(Summit 2)’를 출시했다.

 

몽블랑의 새로운 스마트 워치 서밋2는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42㎜ 케이스를 사용해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해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에 나갈 때 패션 아이템으로도 어울린다.

 

고급 브랜드 스마트워치 중 최초로 퀄컴의 ‘스냅드래곤 웨어 3100’을 프로세서를 탑재해, 밝기와 배터리 수명을 개선했다. 또한 내부 저장 용량을 4GB에서 8GB로 높였다. 근거리무선통신(NFC), 구글페이, 방수기능 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기압계, 심박수 측정 등 정확한 피트니스 트래킹이 가능해 일, 레저, 피트니스, 여행 등 모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케이스 소재는 스테인리스 스틸, 투톤 스틸, 티타늄 중 선택할 수 있다. 시계 줄은 송아지 가죽, 러버, 나일론 등 11종류의 교체 가능한 옵션을 제안했다. 케이스와 스트랩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고 개성 있는 디자인 연출을 할 수 있다.

 

몽블랑 서밋2는 몽블랑 8개 매장(신세계강남, 현대코엑스, 롯데잠실, 신세계대구, 신세계센텀, 롯데부산, 현대판교, 신세계 영등포)에서 만날 수 있다.

 

■ 추운 겨울에도 따듯함을 유지하려면 에스모도, ‘281, 283B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

 

에스모도 '281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일회성에 그치고 마는 핫팩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손난로 기능과 동시에 휴대폰 보조배터리(5200mAh)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 등 잦은 외출 시 따듯함을 전해줄 제품이다.

 

과전류나 과열 등의 우려가 없는 국내 생산된 LG화학 정품 배터리 셀을 장착하여 안전성을 높였고, 100% 국내 조립 및 사전 검수를 거쳐 생산된다. 또한, 45~55도의 고효율 양면 발열 기능으로 최장 5시간까지 따뜻함이 유지되며, 137g의 경량화로 휴대성도 갖췄다.

 

'에스모도 283B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의 경우 등산, 낚시, 캠핑, 스키 등 겨울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경우 등산, 낚시, 캠핑, 스키 등 겨울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등산, 낚시, 캠핑, 스키 등 겨울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18mm의 초박형 두께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며, 작고 가벼워서 휴대성이 좋다. 또한 손난로와 보조배터리(3000mAh) 두 가지 기능을 하며 온·오프 버튼 조작이 단순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에스모도가 내놓은 ‘281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일회성에 그치고 마는 핫팩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손난로 기능과 동시에 휴대폰 보조배터리(5200mAh)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과전류나 과열 등의 우려가 없는 국내 생산된 LG화학 정품 배터리 셀을 장착하여 안전성을 높였고, 100% 국내 조립 및 사전 검수를 거쳐 생산된다. 또한, 45~55도의 고효율 양면 발열 기능으로 최장 5시간까지 따뜻함이 유지되며, 137g의 경량화로 휴대성도 갖췄다.

 

‘에스모도 283B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의 경우 등산, 낚시, 캠핑, 스키 등 겨울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18mm의 초박형 두께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며, 작고 가벼워서 휴대성이 좋다. 또한 손난로와 보조배터리(3000mAh) 두 가지 기능을 하며 온·오프 버튼 조작이 단순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며 “스마트한 아이템들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