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0 (금)
KFC, 크리스마스 맞이해 딜리버리 할인 쿠폰부터 크리스마스 팩까지 선봬
KFC, 크리스마스 맞이해 딜리버리 할인 쿠폰부터 크리스마스 팩까지 선봬
  • 최선은
  • 승인 2018.12.25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크리스마스 시즌
KFC가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딜리버리 할인 쿠폰을 제공및 ‘크리스마스팩’ 한정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딜리버리 할인 쿠폰 증정은 처음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딜리버리 앱을 통해 ‘점보스틱 오븐치킨’ 4조각을 구매하면, 기존 가격에서 약 19% 할인된 8천 9백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점보스틱 오븐치킨’은 KFC가 최근 출시한 메뉴로, 오븐에 구워 육즙과 촉촉함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동시에 KFC가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신메뉴들과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골고루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팩’ 2종도 준비돼 있다.

 

‘크리스마스팩’은 KFC의 창시자 커넬샌더스의 철학을 정직하게 담아낸 ‘로스팅비프버거’를 비롯해, ‘점보스틱 오븐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타워버거’, ‘비스켓’ 등이 포함됐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KFC 마스코트인 커넬샌더스와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를 담아 제작된 ‘매직글라스’를 증정한다.

 

여기에 달콤하게 마실 수 있는 밀크티 역시 따뜻한 음료와 아이스 모두 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KFC가 자랑하는 메뉴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팩’을 비롯,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재미있는 선물도 함께 증정하고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ag
#KFC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