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20 (토)
티웨이항공, 크리스마스의 설렘 담은 '하t시그널' 영상 공개
티웨이항공, 크리스마스의 설렘 담은 '하t시그널' 영상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8.12.26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티시그널 시즌 2
하티시그널 시즌 2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티웨이항공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하t(티)시그널'을 공개했다.


하티시그널은 티웨이항공의 기내에서 펼쳐지는 젊은 남녀의 소개팅을 다룬 이색적인 이벤트다. 앞서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도 하티시그널의 시즌 1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티웨이항공은 11월 28일(수)부터 12월 10일(월)까지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남녀 1명씩을 뽑는 올해 하티시그널에는 100여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몰리며,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대표적 겨울 여행지인 일본 삿포로로 가는 티웨이항공 비행기에 함께 탑승했다. 2시간 30분의 비행시간동안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미션 카드를 수행하는 등 하늘 위에서 달달한 소개팅을 진행하며, 이색적인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은 하티시그널 시즌 2를 기념해 12월 30일(일)까지 소개팅의 결과를 맞히는 분들 중 총 10분을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wayair)을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하늘 위에서 펼쳐지는 티웨이항공의 하티시그널과 함께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남은 연말, 티웨이항공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떠나 보시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