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0 (금)
'SBS 연기대상' 명품뮤지컬 ‘마틸다’, 연기대상에서 전격공개
'SBS 연기대상' 명품뮤지컬 ‘마틸다’, 연기대상에서 전격공개
  • 최선은
  • 승인 2018.12.26 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18 SBS 연기대상
사진= 2018 SBS 연기대상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018 SBS 연기대상’(연출 민의식PD)에서 명품뮤지컬 ‘마틸다’가 전격 공개된다.

 

방송인 신동엽과 연기자 이제훈, 신혜선이 진행하는 ‘2018 SBS 연기대상’은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밤 8시 55분부터 상암프리즘 타워에서 생방송된다.

 

특히, 이번 연기대상은 2018년에 방송된 SBS 드라마의 고른 선전 덕분에 그 어느때보다도 치열한 각축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명품뮤지컬인 ‘마틸다’의 일부가 전격 공개되면서 시상식의 품격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뮤지컬 ‘마틸다’는 영국 최고 명문 극단 로열셰익스 컴퍼니가 제작한 작품이다. 지난 2018년 9월, 비 영어권 최초, 아시아 최초로 대한민국에 상륙한 뒤 현재 큰 호평을 얻으며 LG아트센터에서 절찬리에 공연중이다.

이 작품은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소녀 마틸다의 여정을 동화적 상상력이 듬뿍 담긴 스펙타클한 무대, 그리고 귀에 쏙쏙 박히는 음악과 화려한 군무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특히, 아역배우와 성인배우의 완벽한 하모니는 작품의 메시지를 전함은 물론 남녀노소에게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번 SBS 연기대상에서 선보일 곡은 ‘when I grow up (어른이되면)’으로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아이들에겐 상상의 즐거움을, 그리고 이미 어른이 된 성인들에겐 어린시절의 추억까지 되새기게 한다.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19명의 배우가 킥스쿠터를 타고 무대를 가로지르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감탄이 절로나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연기대상 연출을 맡은 민의식PD는 “이번 2018 SBS연기대상에는 명품 뮤지컬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마틸다’를 파격적으로 등장시켜 시상식이 품격을 높이게 되었다”라며 “이번에 공개되는 뮤지컬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 재미, 그리고 새로운 감동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테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뮤지컬 ‘마틸다’ 공연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진 SBS 2018 연기대상은 MC 신동엽과 이제훈, 신혜선과 함께 12월 31일 월요일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