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50 (목)
'너는내운명' 인어공주 좋아하는 딸 위해…’ 겁 많던 류승수, ‘인어왕자’ 도전
'너는내운명' 인어공주 좋아하는 딸 위해…’ 겁 많던 류승수, ‘인어왕자’ 도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류승수가 딸 나율이를 위해 ‘인어왕자’로 변신했다.

 

2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류승수의 ‘수중이벤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류승수는 최근 ‘언어공주’에 푹 빠져있는 딸 나율이와 아내 윤혜원을 위해 깜짝 수중 이벤트에 도전했다. 도전에 앞서 류승수는 상어가 득실거리는 수족관을 보고 담당자에게 “상어들이 물지 않아요?”라며 염려 가득한 얼굴로 물었다. 이에 담당자는 “절대 물고기를 만져선 안 된다. 손가락이 절단 될 수 있다”라고 말해 류승수를 경악케 만들었다. 

 

조심스레 물에 들어간 류승수, 그러나 득실거리는 물고기 떼들로 인해 가장 기본적인 잠수 연습조차 쉽지가 않았다. 심기일전 하여 물속에 들어간 류승수는 가오리와 부딪혀서 놀라고 코 앞으로 다가온 상어에 혼비백산 하여 가슴을 부여잡았다. 이를 지켜본 MC 김숙은 “방금 상어랑 키스할 뻔 했어!”라며 아찔했던 당시 상황을 상기시켰다.

 

류승수는 우여곡절 끝에 본격 ‘수중 이벤트’ 연습에 돌입했지만 생각처럼 따라주지 않는 체력에 점점 지쳐만 갔다. 또 언제 상어가 공격(?)할지 모르는 불안감에 공황까지 찾아와 연습에 난항을 겪었다.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담당자는 “모노핀으론 안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류승수의 ‘인어왕자‘ 도전기가 실패로 돌아가는 듯 하여 지켜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런 ‘깜짝 수중 이벤트‘를 젼혀 모른 채 윤혜원과 딸 나율이는 류승수와 함께 수족관을 방문했다. 류승수의 ’인어왕자‘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물고기가 가득한 수조에서 깜짝 등장한 류승수를 본 혜원과 딸 나율이는 감동 대신 대성통곡(?)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24일(월) 밤 11시 10분 방송.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