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20 (금)
매드포갈릭, 오늘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의 ‘매드데이’ 진행
매드포갈릭, 오늘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의 ‘매드데이’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8.12.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포갈릭 ‘매드데이’
매드포갈릭 ‘매드데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매드포갈릭이(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 한 달에 단 하루 매드포갈릭의 메뉴와 와인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매드데이’ 이벤트를 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의 ‘매드데이’는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드포갈릭의 인기 메뉴와 매드포갈릭만의 독자적인 매드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마지막 매드데이인 12월 매드데이에서는, 정가 20,000원 이상의 메뉴인 허브 믹스에 버무린 팬프라이 새우를 타코 딥 소스에 찍어 허브갈릭 비스코티와 함께 즐기는 ▲픽앤딥 슈림프 위드 허브 비스코티, 갈릭과 올리브가 듬뿍 들어간 지중해풍 소스에 푸짐한 새우를 껍질째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 그리고 해산물을 듬뿍 넣어 오직 매드데이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갈릭 씨푸드 카슈엘라를 26일 단 하루 동안 8000원에 제공한다. 단, 이번 매드포갈릭의 매드데이 혜택은 테이블 및 일행당 1회 사용이 가능하며, 그 외 스테이크, 피자&파스타 프로모션 초대권과 동시에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매드와인 2종 또한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마또 두 엠 로쏘(Matto due M Rosso 정가 62,000원)와 ▲지아콘티 트레비아노(Giacondi Trebbiano 정가 56,000원)를 균일가 38,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매드데이 와인 혜택 또한 초대권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여, 각종 연말 모임 등으로 매드포갈릭을 찾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12월 26일 단 하루, 매드포갈릭의 매드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메뉴와 독자적인 매드와인을 통해 연말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2019년에도 매드포갈릭은 마늘과 와인으로 특화한 다채로운 메뉴와 레시피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