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40 (목)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쿠폰할인 득템찬스’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쿠폰할인 득템찬스’ 이벤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2.27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탁스 쉐어 SP-2
인스탁스 쉐어 SP-2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은 인스탁스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인스탁스 쿠폰할인 득템찬스’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쿠폰할인 득템찬스’ 이벤트는 보유한 인스탁스의 인증사진을 올리면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쉐어 SP-2, SP-3 30% 할인쿠폰과 인스탁스 필름 전 상품(미니, 스퀘어, 와이드) 20% 할인쿠폰 모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인스탁스 카메라 또는 쉐어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후지필름몰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스탁스 인증 참여하기를 클릭하고, 보유중인 인스탁스 카메라나 인스탁스 쉐어를 후지필름몰 ID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매주 목요일 인증샷이 확인된 고객에게 일괄적으로 발급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4일간 유효하다.

 

한편, ‘인스탁스 쉐어 SP-2, SP-3’는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와이파이를 통해 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장당 13초 이내로 출력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인스탁스 쉐어 전용 모바일 앱 ‘instax SHARE’로 쉽게 사진을 선택하고 다양한 템플릿을 적용해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오랫동안 스마트폰에만 담아두었던 예쁜 추억들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인스탁스 쉐어로 잘 나온 사진을 골라 인화하고 추억을 예쁘게 정리 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