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0 (금)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새해맞이 일출산행 위한 겨울 방한상품 등산 대전 실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새해맞이 일출산행 위한 겨울 방한상품 등산 대전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2.2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맞이 겨울방학 상품대전
새해맞이 겨울방학 상품대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최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한 해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해돋이 산행을 즐기는 등산객도 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새해맞이 겨울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을 실시한다.

 

이번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은 재킷, 롱패딩, 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2018년 신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을 비롯하여 겨울 산행 아이템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등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 밖에도 ‘콘트라 윈드 알토 고소모’, ‘헤링본 클래식 맨 글러브’ 등 보온 효과를 높여주는 방한용품•신발과 안전한 눈꽃 산행을 위한 필수 등산장비인 아이젠과 스패치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으로 인기가 높은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스 다운 솜털과 깃털을 8:2 비율로 충전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헤비다운 재킷이다.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패딩으로도 불리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어반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매년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산을 찾는 등산객들로 전국 해돋이 명산과 명소가 인산인해를 이룬다"며 "겨울 산은 사고 위험 요인이 많은 만큼 더욱 철저하게 방한장비를 갖춰 따뜻하고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