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10 (금)
이니스프리가 전하는 새해 인사 Love more, Laugh a lot, Dream big 이니스프리, 2018년 ‘황금개띠해’ 맞이 캐릭터 제품 출시!
이니스프리가 전하는 새해 인사 Love more, Laugh a lot, Dream big 이니스프리, 2018년 ‘황금개띠해’ 맞이 캐릭터 제품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0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새해 소망 담은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출시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새해 소망 담은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출시
귀엽고 친숙한 인기 애완견 캐릭터 5종이 프린팅 된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한정 판매
비숑부터 웰시코기까지, 열 손가락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는 애완견 캐릭터 네일도 선보여

[스페셜타임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는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퍼피 컬렉션-매직 프레스&네일스티커’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더 많이 사랑하고(Love more), 더 많이 웃고(Laugh a lot), 더 큰 꿈을 꾸세요(Dream big). “라는 세 가지 새해 소망을 담았다. ▲제주 감성이 더해진 퍼퓸드 핸드크림 ▲마이 바디 클렌저&바디 로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비비드 크리미 틴트 ▲마이 팔레트 케이스 ▲마이 쿠션 케이스 ▲리얼 컬러 네일 ▲네일 스티커에 스누피가 더해져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이와 함께 애견 트렌드를 반영한 시트 마스크와 네일 신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친숙한 인기 애완견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는 ▲시베리안 허스키(수분) ▲치와와(영양) ▲닥스훈트(미백) ▲퍼그(주름/탄력) ▲비글(진정) 개성 넘치는 강아지 특징에 맞춰 피부 고민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특별한 새해 네일 연출을 도와줄 ▲36 시크한 프렌치 불독 ▲37 뭉실뭉실 비숑이 ▲38 솜뭉치 포메라니안 ▲39 웰시코기 식빵 궁둥이 ▲40 볼살 통통 시바견 5종의 강아지 캐릭터 매직프레스와 평범한 네일에 포인트를 주는 ▲19 헬로우 마이팻 네일 데코 스티커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꿈꾸는 스누피 무드등’을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이니스프리 회원 누구나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에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스누피 해피 쇼핑 카드’를 증정한다.

2018년 황금개띠해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이 되어 줄 이니스프리의 강아지 캐릭터 제품 및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