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00 (금)
'신의 퀴즈:리부트' 오늘휴방 법의학팀 스페셜 비하인드 영상 공개
'신의 퀴즈:리부트' 오늘휴방 법의학팀 스페셜 비하인드 영상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OCN ‘신의 퀴즈:리부트’
사진= OCN ‘신의 퀴즈:리부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신의 퀴즈:리부트’ 꿀케미가 빛나는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연출 김종혁, 극본 김선희, 크리에이터 박재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큐로홀딩스) 측은 27일 화기애애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법의학팀 스페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촬영 현장은 눈만 마주쳐도 통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이 만들어낸 유쾌한 에너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류덕환과 박준면은 노래 한 자락도 놓치지 않는 찰떡호흡으로 웃음꽃을 피운다. 윤주희가 끈 케이크 초에 다시 불을 붙이는 류덕환은 ‘신의 퀴즈:리부트’ 공식 커플다운 명불허전 꿀케미를 과시한다. 촬영 대기 중 대사를 맞춰보는 코다스팀 김준한, 윤보라 역시 독보적 잔망美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환상적인 팀플레이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둔 ‘신의 퀴즈:리부트’의 충격적 진실이 베일을 벗으며 심상치 않은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현상필(김재원 분)이 드리운 복수의 칼날에 혁전복지원 사건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9년 전 혁전복지원에서 발견된 시신의 부검이 잘못됐다고 고백한 조영실(박준면 분)을 향해 의문의 차량이 달려들며 위기감이 고조됐다. 코다스와 한진우(류덕환 분) 사이의 연결고리가 포착되는 등 의미심장한 기류가 흐르는 가운데 거대한 음모가 어떤 파문을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을 증폭하고 있다.

 

메이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팀워크 정말 보기 좋다! 명불허전 팀플레이 엄지 척~!”, “웃음꽃 만발한 현장 분위기가 드라마에도 녹아드는 것 같다. 꿀케미 최고!”, “현장 분위기 최고! 완벽한 팀플레이에는 이유가 있다!”, “반전 매력 대폭발한 메이킹! 본방만큼 재미있다”, “꿀케미를 보니 더 기대되는 본방! 빨리 다음 주가 왔으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오늘(27일) 휴방하고 오는 1월 2일(수) 밤 11시 13회를 방송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