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40 (토)
잼라이브 만난 바이브(VIBE), ​2000만원 상금 건 ‘뮤직 라이브 퀴즈쇼’ 진행
잼라이브 만난 바이브(VIBE), ​2000만원 상금 건 ‘뮤직 라이브 퀴즈쇼’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8.12.2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잼라이브 만난 바이브(VIBE)
잼라이브 만난 바이브(VIBE)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사용자의 취향을 기반으로 음악을 추천해주는 네이버의 새로운 뮤직앱 서비스 바이브(VIBE)와 국내 no.1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가 만났다.

바이브는 오는 30일(일) 저녁에 진행되는 잼라이브 퀴즈쇼에서 연말을 맞아 ‘이번 한 해 사랑받은 음악’을 주제로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의 총 상금 규모는 2000만원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500만원의 거액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 퀴즈쇼를 통해 '믹스테잎', 'AI DJ' 등 다른 뮤직앱과 차별화된 바이브만의 AI 뮤직 추천 기능에 대한 문제를 맞춘 잼러들에게는 ▲에어팟 ▲B&O 블루투스 스피커 ▲VIBE 무제한 3개월 이용권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퀴즈를 즐기는 동시에 경품까지 얻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퀴즈쇼와 관련된 다양한 힌트와 정보는 VIBE와 잼라이브 소셜 미디어 채널에 게재된 이벤트 포스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에 계좌를 등록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