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0 (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 최선은
  • 승인 2019.01.01 0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사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현대인에게 커피란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다.

세계적으로 커피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도 국민 1인 당 512잔이라는 연 커피 소비량을 기록하며(2017년 기준/ 관세청) 커피 사랑을 증명했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사랑함에도 불구하고, 매 순간 카페를 방문해 프리미엄 커피를 접하는 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때로는 그저 그런 적당한 커피로 타협하기도 한다. 하지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함께라면 그럴 필요가 없다. 언제 어디서든 바리스타가 내려준 듯한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아침에 일어났을 때, 회사에서 회의를 할 때,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한 숨 돌릴 때, 당신에게 커피가 필요한 그 어떤 순간에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함께 신선한 퀄리티 커피를 마시며 일상을 윤택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019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퀄리티 커피 한 잔이 가져다주는 기분 좋은 변화에 주목하여, 좋은 커피로 당신의 일상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 보자는 뜻의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일상을 매일매일 특별하게(MAKE YOUR EVERY DAY LESS EVERY DAY)’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커피 없는 하루는 생각할 수도 없는 사람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최상의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일상의 커피가 꼭 필요한 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네슬레만의 커피 노하우와 진보된 기술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한결같은 고품질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세계 최고 수준의 원두를 사용함은 물론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 우유가 첨가된 카푸치노 등 커피 종류별 특성에 맞춘 섬세한 로스팅과 그라인딩을 통해 최적의 맛을 끌어낸다. 커피는 공기 접촉을 통한 산화에 의해 쉽게 맛이 변하는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스마트 캡슐 기술을 통해 커피를 그라인딩한 직후의 상태 그대로 보존한다. 이를 통해 바리스타가 갓 내린 듯한 프리미엄 퀄리티의 커피의 맛과 향을 변함없이 제공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커피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바쁜 일상 속 작은 기쁨을 선사하는 역할을 한다”며 “새롭게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와 같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약속하는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피 모먼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품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주요 온라인 몰, 전국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