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30 (금)
KT, 매주 수요일 올레 tv 고객 600명 특별 전시회 초대
KT, 매주 수요일 올레 tv 고객 600명 특별 전시회 초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1.01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모델이 1월 ‘키스 해링전’과 함께하는 ‘#수요일엔 올레 tv’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KT 모델이 1월 ‘키스 해링전’과 함께하는 ‘#수요일엔 올레 tv’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매주 수요일마다 올레 tv 고객 대상으로 인기 전시회 초청 티켓을 증정하는 <색다른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KT는 올레 tv의 브랜드데이 ‘#수요일엔 올레 tv’ 탄생 1주년을 기념해 780만이 넘는 올레 tv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색다른 아트 콜라보>를 기획했다.

 

이달에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3월 17일까지 열리는 ‘키스 해링 :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이하, 키스 해링전)’ 전시회에 올레 tv 고객 매주 600명(300명 추첨, 1인 2매)을 초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이번 전시는 키스 해링의 초기 작품부터 에이즈 진단을 받고 타계하기 전까지 작업했던 작품들을 아우른다. ‘지하철 드로잉 시리즈’로 이름이 알려진 후 10년이라는 짧은 작업 기간 페인팅, 판화, 조각, 앨범 커버와 포스터 등 다양한 매체로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키스 해링의 주요 작품 175점을 총 8개 섹션으로 나누어 선보인다.

 

<색다른 아트 콜라보>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KT 홈페이지(kt.com) 내 ‘진행중인 이벤트’ 또는 올레 tv 내 ‘수요일엔 올레tv’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KT는 지난해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업계 최초로 브랜드데이를 론칭해 매주 수요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다양한 최신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가격에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KT 모바일 LTE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구매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감상할 때 데이터 요금을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해왔다. 또한 KT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후원하며 ‘직장 문화 배달’ 캠페인 등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수요일엔 올레 tv’가 IPTV 대표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시회 초대 등 문화 향유 성격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문화를 사랑하는 올레 tv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