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0 (금)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19 신년 캠페인 실시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19 신년 캠페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1.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오더 2019 신년 캠페인 실시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오더 2019 신년 캠페인 실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9년 신년 캠페인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1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성정석 19개와 호부 3장 등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하는 한편, 모든 이용자에게 개념예장(장비 개념) ‘치어스 투 2019’를 12일까지 지급한다.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5(SSR) 미야모토 무사시’ 픽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픽업에서는 ‘미야모토 무사시’를 비롯해 총 8기의 서번트가 특정 날짜에 맞춰 등장한다. 또 이용자가 ‘미야모토 무사시’를 서포트에 편성해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퀘스트도 추가한다.

 

새해를 맞아 신규 이용자의 플레이를 돕기 위한 ‘스타트 대시!’ 캠페인도 새롭게 꾸며진다. 리뉴얼을 기념하여 신규 및 기존 이용자는 7일 동안 접속하면 성정석 28개를 비롯해 호부 10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 빈치 공방’에 특별 아이템을 추가하고, 호부, 경험치 카드, 강화 카드의 교환 가능 횟수를 기존보다 2배로 높여 운영한다. 또 ★5(SSR) 서번트 1기가 확정으로 획득 가능한 ‘2019 신년 기념 복주머니 소환’을 11일까지 진행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fgo.netmarble.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